[와구와구]

[신포동 감성카페 추천] 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 솔직 후기

떼쓰는 고양이 2023. 1. 8. 16:44

신포동 맛집 월미 뿌시고 후식을 조지러 갔습니당ㅎㅎ

개항로에 이쁘고 다양한 디저트 집이 생겨서 넘넘 좋아요><

사실 가고싶은 곳이 시간이 늦어 닫았길래

바깥 꾸며져 있는 것만 보고 들어갔는데 넘 만족해서 추천합니다!!

디저트 카페 아네모오네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홀리 무슨 사진이 감전 당하듯 밝게 나왔네;;

ㅋㅋㅋㅋㅋ일단 걍 쓴다^^

암튼 외부부터 넘 이뻤단 이말이에요~!

사실 크리스마스랑 연말은 지낫지만

모 어땨용♪(^∇^*)

내가 좋으면 됐지 후후


운영 시간 및 브레이크 타임

월~일

12:00 ~ 22:00

*21:30 라스트 오더

-주차공간 협소 또는 없으니 도보 추천
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가게가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

아기자기한 소품 좋아하는 사람 눈 돌아감;

여기가 놀이공원인가요? 아뇨 카페입니다

암튼 그만큼 이쁘단 뜻~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 

원목 인테리어에 이런 빈티지 무드?못 참지;

사장님 하버드 대학 인테리어학과 나온듯^.^

암튼 요즘 유행하는 깔끔하고 하얀 느낌의 카페와 다르게

따뜻하고 빈티지 감성 낭낭한 카페라 색다르고 오붓해서

몸도 맘도 따수워짐..(❁´◡`❁)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증말 따뜻한 감성이다 그죠?

디저트도 마카롱, 케이크, 갈레트, 까눌레 등등

있었는데 방금 밥 먹고 온 관계로 도저히

더 음식을 먹을 자리가 없었어요...ㅎ

그레서 소소하게 밀크티와 루이보스 바닐라를 시켰습니다..ㅎㅎ

디저트 카페가서 차만 먹고 온 사람이 있다?

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..

여러분들은 저 대신 꼭 디저트를 먹어주세요..

여기 디저트 맛있대요..ㅎ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1층은 다 자리가 얼마 없길래 2층 올라갔더니 이렇게

넓고 따숩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~

이날 따라 다 복층으로 갔네..?ㅎㅎ

먹은거 다 소화되고 오히려 좋아..

무릎 안좋으신 분들은 1층에 앉아주세요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조금 기다리다보면 친절한 사장님이 2층까지

친히 가져다 주십니당..^^ㅎㅎ

원래 쟁반에다 가져다 주셨는데 가지고 가버리셔서

냅다 잔만 찍은 사람됨;;

암튼 포트와 잔 모두 쏘오 CUTE


시킨 메뉴

1/ 밀크티 6,500원

-찾잎을 진하게 우리고 씁쓸한 맛을 잡아내기 위해

아네모오네만의 방식으로 만든 수제 밀크티

2/ 루이보스 바닐라 7,000원

-루이보스 찻잎에 부드러운 바닐라와 크림향을 더한

가향차로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향


밀크티는 제 입에 조오금 달았지만

루이보스 바닐라 진짜 맛있었어요!!

특히 디카페인이라 늦게 먹어도 잠들기에

무리없어서 추천드립니다(´▽`ʃ♡ƪ)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2층에도 이렇게 소품이 꾸며져 있어서 이것저것

구경하기 좋더라구요!

그리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사랑하는 사람과

오붓하게 대화하기 넘 좋은 분위기💖

디저트카페 아네모오네

이야기 하다 신나서 포트에 비친 저도 찍었어요

이런 따수운 분위기 못참거든요 저는;

암튼 많은 인원이 오기보다는 1~2명이서 소소하게

맛난 디저트와 대화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!

근처에 맛집 많으니 밥 뿌시고

신포동 카페 "디저트 카페 아네모오네"

들러보시는거 어떠세요?ㅎㅅㅎ


★전체적인 총평★

디저트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

후기에 맛있다고 했으니 드셔보시길,,^^

분위기 너무 좋고 따숩고 조용해서

친구 또는 애인과 가기 넘 좋은

분위기 굿 카페 💖

맛: ★★★★

가격: ★★★★

분위기: ★★★★★

위치: ★★★★

서비스: ★★★★

 

'[와구와구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신포동 맛집 추천]일식 덮밥 월미 솔직 후기  (2) 2023.01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