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와구와구]

[신포동 맛집 추천]일식 덮밥 월미 솔직 후기

떼쓰는 고양이 2023. 1. 8. 16:33

안녕하세요! 이번주는 "동인천" 개항로에 있는 일식 덮밥 맛집을 다녀왔어요!

개항로쪽에 정말 맛있는 맛집 많이 생겼더라구요!

그 중에서도 맛도, 분위기도 너무 훌륭했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!ㅎㅎ

월미

신포동 맛집 월미


운영 시간 및 브레이크 타임

월~일

11:00 ~ 21:00

*20:00 라스트 오더

(*15:00 ~17:00 브레이크 타임)

-주차공간 협소 또는 없으니 도보 추천


오후 8시가 라스트 오더라 저희는 7시 좀 넘어서 도착했어요!

가게 외부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들어가기 전부터

기.대.가.득♪(^∇^*)

가게는 1, 2층 복층으로 이뤄져 있었고 2층내 좌석은

7석 정도로 크지 않았어요!

토요일 저녁 기준 웨이팅 없었으니 라스트 오더 전에만

가면 신포동 맛집 월미 무리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

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더라고요!

딱 요즘 갬성이랄까?

1층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나면 이 계단을

이용해서 위로 올라가면 된답니당~

계단이 다소 가파르니 조심하세여( •̀ ω •́ )✧

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자리들이 이쁘게 꾸며져 있답니당

반대편도 찍고 싶었는데 사람 가득이라..^_ㅠ

그래도 소품 하나 하나 사장님이 정성들여 꾸민 티가 잔뜩 나더라고요!

원래 깔끔하고 이쁜 곳에서 밥먹으면 더 기분 좋자나요?ㅎㅅㅎ

그래서 그런지 저희 포함 7석 모두 커플이었다는..(´▽`ʃ♡ƪ)

암튼 신포동 커플 맛집으로 왕왕 추천💖

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투명 아크릴판에

"신포동 월미 덮밥 맛있게 먹는 법"까지!

신포동 월미 가실 분들 참고하긔🤟


"월미동"

(19,900원)

신포동 맛집 월미 월미동
 

한 20분 기다리고 받은 우리의 메뉴>.<

아 참고로 우리가 시킨 메뉴는

[월미동, 우니도로동, 후토마키 2P] 였습니다!

신포동 맛집 월미 월미동

비주얼 SSAP 영롱-☆

도미, 연어, 단새우, 한치, 참치, 교꾸, 관자까지 야무지게

한 그릇에 들어간 맛둥이💖

저 도미가 참 맛잇더락우요ㅎㅎ

전 다양하게 조금씩 먹는걸 좋아해서

이렇게 한 그릇에 다양하게 들어간게 맘에 들었어요!


"우니도로동"

(29,990원)

신포동 맛집 월미 우니도로동

신포동 월미에서 가장 비싼 메뉴였던 "우니도로동"

참치와 우니까지 푸짐하게 들어간

덮밥이니 맛없없 조합이겠쥬..?(츄릅)😏

신포동 맛집 월미 우니도로동

이렇게 찍으니 혀같기도 하구..ㅎ..

참치의 참맛을 모르는 인간이라 그런걸 수도 있음;;

참치를 갓 해동했는지 전 좀 차고 우니는 사아알짝 비려서

제 취향은 아녔어욯ㅎㅎ;;

그래도 이거 먹던 남친은 맛나게 한그릇 뚝-딱함


"후토마끼 2P"

(5,900원)

신포동 맛집 월미 후토마끼

 

크고 야무진 후토마끼까지! ㅎㅎ

전 후토마끼 쳐도리라 무족권 식당가서 있으면

시키고 보는 편입니다ㅋㅋㅋ

하지만 좀 만든지 오래됐는지 밥이 푸석(?) 하더라고용!

제가 맨 마지막에 먹어서 그런 걸 수도 있으니

여러분들은 나오자마자 바아로 드셔보세요!

(*참고로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저는 하나하나 발라내서 먹어써요ㅠ.ㅠ)


★전체적인 총평★

신포동 맛집 월미는

전체적으로 간이 좀 짭짤했어요!

슴슴하게 먹는 사람이라면 조금 짤지도?

월미동은 베스트 메뉴답게 굳도리!

베스트 메뉴인데는 이유가 있다^.^

맛: ★★★★

가격: ★★★

분위기: ★★★★★

위치: ★★★

서비스: ★★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