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미용 및 뷰티]

[강남 피부과]LDM물방울리프팅 시술 내돈내산 후기 및 가격

떼쓰는 고양이 2023. 1. 14. 17:08

겨울철 되니 피부도 푸석+건조+트러블 파티가 열렸길래

'굿닥'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관리 받고 왔다요 ㅎㅎ

리얼 #내돈내산 인증💖

LDM 물방울 리프팅 효과

  1. 피부 방어력 증대

트러블 등 피부 문제의 재발을 방지하고

피부 면역력을 증대

2. 피부 탄력

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름을 개선하고

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.

3. 안티에이징 리프팅

고밀도 진동 에너지로 노화세포를 분해하여

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4. 여드름. 홍조 개선

피부 속 밸런스를 잡아주어

여드름, 홍조 등 전반적인 피부 문제를

개선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
효과만 보면 지금 당장 나에게 필요한 것들 아니겠어요?ㅋㅋㅋ

바아로 예약 잡고 다녀왔어요!

LDM 물방울 리프팅 받으러 방문

LDM 물방울 리프팅

건물 사진은 부랴부랴 가느라 못 찍었지만 입구는 찰-칵✨

깔끔하고 고급져보이는 외관이라 들어가기 전부터 드릉드릉😏

LDM 물방울 리프팅

입구에 이런 팸플릿도 걸려있어 신뢰도 UP!

뭐든 안전+신뢰가 중요하자나여? 특히 얼굴에 하는 시술이니까!

앞에 이런 팸플릿 덕분에 안심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당ㅎㅎ

데스크에서 예약 확인하고 잠시 대기하며 대기하는 곳을 찍어봤는데요

 
Previous imageNext image
 

평일 오후 7시30분 이후 시간인데도 굉장히 사람이 많더라고요?

예약했는데도 한 2~30분 대기했어요

실장선생님과 상담했는데 굉장히 친절해서 상담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!

사실 LDM 물방울 리프팅 같은 경우엔, 시술보다는 피부 관리 개념이 강한 레이저라

1~2번으론 충분한 효과를 보기 어렵다고 해요!

그래서 저에게도 주1회씩 와서 최소 5회~10회 세트를 추천해주심ㅎㅎ

진짜 실장 선생님의 입담에 홀려 한번에 지를까 고민했지만

텅장 사정과 1회 먼저 받아보고 저와 잘 맞는지 확인 후 추가로 결제하겠다고 했어욯ㅎㅎ

(잘 참았다 내자신..)

상담 후엔 셀프 세안과 사진 촬영을 하고 시술에 들어갑니도🤟

LDM 물방울 리프팅

세안하는 곳도 스을쩍 찍어봄ㅋㅋㅋㅋㅋ

소심쟁이라 전체는 못 찍고 사람 없을 때 후다닥;;

세안하는 곳도 립앤아이 리무버부터 클렌징워터, 클렌징크림, 클렌징 폼 스킨까지

다 구비가 완벽하게 되어 있어서 세안하기 굉장히 편했습니다

앞에 물가림막(?)까지 있어서 세수하고 옷도 많이 안 젖음ㅋㅋㅋㅋ

LDM 물방울 리프팅

요런 커튼으로 프라이빗(?)하게 대기하다가 호명하면 드뎌 관리하러 들어갑니다

LDM 물방울 리프팅

호명 받고 들어가서 베드에 누웠는데 뜨끈하니 눕자마자

잠이 솔~솔 오는데 참았다..^^

근데 사진 속 마스크에 초점이 맞춰져 있나..ㅋㅋㅋ왤케 선명하게 나왓지..

암튼 누워있으면 관리사 분이 오셔서 겔을 도포해주고

LDM 물방울 리프팅

요렇게 생긴 봉으로 얼굴을 마구마구 롤링해주신다

속으로 계속 받으면서 오 이게 진짜 효과가 있다고..? 의심함ㅋㅋㅋ

사실 받는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..^^

예..소심한 찔보라 저는 그냥 가만히 눈감고 받았습니다..

이걸로 체감상 3분정도 받고

얼굴에 재생 앰플을 촤라락 발라준 후

재생 레이저(?)라는걸 쐬더라고요..?

LDM 물방울 리프팅

대충 이렇게 생긴 통에 얼굴 넣고 10분 정도 있는 것 같음

관리사 분이 "눈이 굉장히 부실거에요~"라고 하길래

얼마나 부시겠나 했는데..

와 진짜 눈 진짜 부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심지어 눈감고+눈가리개도 했는데퓨ㅠㅠㅠ

암튼 눈부심의 시간이 끝나고..

모델링 팩을 해줍니당ㅎㅎ

젤 편하고 살짝 졸았던 시간~!

사진은 없으니 패스할게요~^^

모델링팩 떼고 앰플+크림까지 야무지게

발라주면 오늘 관리 끝~!

확실히 받고나니까 피부 광채가 미쳤음;;

진짜 촥촥하고 진정된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

이래서 피부 관리하는구나 싶었어요

전후사진 다들 올리던데 저는 before사진 중에 피부 상태가 적나라하게 나온

사진이 없어서 걍 받고 당일에 찍은 사진 갈겨볼게요~!@

LDM 물방울 리프팅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눈만 가려놓으니까 무슨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올 것 같네;;

근데 쌩얼이라 북흐러우니까 걍 가릴거임😛

남들은 시술 중 사진이랑 시술후 사진 올리던데

파워 블로거의 길 쉽지 않네..?

암튼 광채 보이시져? 2N살 살며 이런 광채..첨이야...

찍어면서도 어머어머 내 피부 광 돌았다 반복함

길거리에서 사람 없길래 호다닥 마스크 내리고 사진 찍었는데도

이정도면 말 다했죠..?

굉장히 피부가 탱탱해진 너낌

하지만 찐은 다음날임

화장이 아주 찰떡처럼 잘 먹어서 기분이가 매우 좋음

암튼 화장도 굉장히 잘 먹고 담날 일어나서도 촥촥하고 탱탱해서

1회만으로 효과가 이정도라면 실장선생님이 추천해준대로

꾸준히 받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효ㅎㅎ


★전체적인 총평★

겨울철이라 피부 푸석+건조+트러블 파티다?

그냥 올만에 나에게 피부 관리해주고싶다?

그럼 LDM 관리를 받으십셔 선생님들^^

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효과o(*^▽^*)┛

전 또 받을 것임..^^

역시 광은 뭐니뭐니해도 수분광이지

효과: ★★★★★

가격: ★★★★★

분위기: ★★★★★

위치: ★★★★★

서비스: ★★★★★

+) 의료법 때문에 가격이나 병원정보는 공개하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